캐릭터가 사용하기 위한 무기를 구현하였다
클래스는 Actor로 상속을 받고 만들었으며 Item -> Weapon -> Katana 를 상속받는 클래스를 만들어주었다.
먼저 공통적으로 사용될 변수들을 Item에 적용시켜주며 Weapon에선 무기 공격력 등등 Katana에선 Katana만의 고유능력을 이용할 수게 만들어 주었다.
언리얼엔진에서 카타나클래스로 블루프린트를 만들어 준 후 스태틱메쉬를 입혀주었으며, 캐릭터에 착용할 수 있게
캐릭터 오른손에 무기소켓을 추가해주었다.
그다음 캐릭터에서 TSubclassOf를통해 카타나 클래스를 받아오고 이를 통해 BeginPlay함수에서 무기를 스폰해주고 무기의 AttachToComponent를 통해 WeaponSocket에 부착해 주었다.
이제 언리얼엔진에서 실행하게 되면 캐릭터가 무기를 들고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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